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분양 돌입

입력 | 2023-06-13 10:03:00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는 이달 강원 원주시에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을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전용면적 59~102㎡ 총 57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은 2회로 나눠 진행되며 이번 1회차 분양 대상은 전용면적별로 ▲59㎡ 137세대 ▲74㎡ 213세대 총 350세대다. 2회차 분양은 올해 하반기 예정이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에는 지역 최초로 ‘C2 하우스’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e편한세상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이다. 단지 내·외부에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되는 등 다양한 전용 설계가 들어간다.

내부는 전 세대 현관 팬트리를 갖췄고 전용 74㎡ 이상 타입에서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적용된다. ‘원스톱 세탁존’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나란히 배치할 수 있고 주방에는 와이드창을 적용해 채광과 환기를 높였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룸, 단지 내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등이 들어선다. 공유오피스, 라운지 카페, 멀티룸, 주민회의실 등도 예정됐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원도심인 ‘무실지구 생활권’을 누리는 곳에 들어선다. 단지 근처에는 대형마트를 비롯해 영화관, 종합운동장, 대형 종합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위치한다. 여기에 반경 1㎞ 거리에 초·중학교가 있고 근린공원, 체육공원 등도 가깝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