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아이코스 클럽’ 회원 65만 명 돌파… 일루마 출시 후 30% 껑충

입력 | 2023-06-15 14:26:00


한국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이 론칭 1년 3개월 만에 회원 65만 명을 모았다.

15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아이코스 클럽 회원은 지난해 10월 신제품 일루마 시리즈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30% 가량 증가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3월 아이코스 클럽을 선보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통합 회원으로 가입한 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클럽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클럽 회원들은 신제품 출시 소식,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특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현재 일루마와 일루마 프라임을 구매한 클럽 멤버십 회원은 여의도IFC점,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 센텀점, 광주점 등 6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무료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기기 혁신과 고객별 취향에 따른 맞춤형 혜택이 시너지를 내면서 이 같은 성과로 이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체감하고 아이코스와 같은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여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실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