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7일 디지털 싱글 ‘두 잇 라이크 댓’ 공개
4세대 K팝 간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가 미국 보이 밴드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와 협업한다.
22일(이하 한국시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조나스 브라더스가 협업한 디지털 싱글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을 내달 7일 오후 1시에 공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5월 월드투어를 위해 미국을 방문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두 잇 라이크 댓’ 데모곡을 듣고 올여름에 발표하면 좋겠다는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하면서 이뤄졌다. 조나스 브라더스 역시 흔쾌히 동참했다.
또 조나스 브라더스는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는 지금까지 10개 앨범을 차트인시켰다. 최근 새 챕터를 시작하며 발매한 ‘디 앨범(The Album)’으로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오는 8월 12~13일 전석 매진된 미국 뉴욕 양키 스타디움 공연을 시작으로 스타디움 및 아레나 투어 ‘더 투어(The Tour)’를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8월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헤드라이너로 초청받는 등 북미에서의 영향력을 급속도로 확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으로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에 실린 곡 모두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USA’ 차트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주간 차트에 포진했다. 이제 현지 풀뿌리 인기를 반영하는 ‘핫100’ 진입이 다음 단계다. 멤버들 역시 지난 3월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열린 두 번째 월드투어 ‘액트 : 스위트 미라지’ 서울 공연 간담회에서 ‘핫100’ 진입이 목표라고 했다.
‘두 잇 라이크 댓’에 ‘핫100’에 여러 번 진입한 조나스 브라더스가 힘을 실은 만큼 ‘핫100’ 진입 가능성이 크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