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운 ⓒ News1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32)이 결혼한다.
27일 손동운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많이 놀라시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드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지금도 참 많이 떨리고 조심스럽다”라며 “나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손동운은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한다”라며 “그동안 직접 이야기 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고 믿어준 하이라이트 멤버 형들에게도 감사하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라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해 하이라이트 멤버로 변함 없이 자리를 빛낼 것을 다짐했다.
한편 손동운은 지난 2009년 보이그룹 비스트로 데뷔해 ‘배드 걸’, ‘비가 오는 날엔’, ‘픽션’ 등의 히트곡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7년에는 그룹 하이라이트로 재데뷔해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데이드림’, ‘콜링 유’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또한 손동운은 솔로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