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동광 뷰웰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일원에 재개발 호재를 품은 프리미엄 오피스텔 ‘청량리 동광 뷰웰’을 분양 중이다. 전농동 사거리 대로변에 들어서는 청량리 동광 뷰웰은 지하 2층∼지상 17층 규모의 총 143실, 주차 공간 83대가 공급되는 근린생활시설과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1.5룸과 2룸으로 내부가 설계돼 다른 오피스텔에 비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사업지 인근으로 전농답십리, 청량리도시 재개발 사업이 진행 중이라 향후 생활 환경이 대폭 개선되고 생활 인프라도 확충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미래 가치가 커지고 있다.
주변에 첨단의료기기개발센터, 바이오헬스센터 등 의료 시설 확충은 물론 광역철도망 GTX-B 노선과 C 노선이 함께 들어서게 되면서 도보 10분 거리인 서울 청량리역이 복합환승센터로 구축될 전망이다.
그뿐만 아니라 국토교통부는 동대문구 지역에 도시철도망구축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경전철 면목선 재정 사업도 추진돼 편리한 교통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인근에 전곡초, 전농초, 전농중, 동대문중, 덕성여고, 해성국제컨벤션고 등이 있어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생활 인프라 측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다. 반경 2㎞ 이내에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은 물론 주민센터까지 위치해 있다. 홍보관은 서울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268, 3층에 위치해 있다.
김신아 기자 sin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