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연동애비뉴
㈜아일랜드원이 시행하고 포스코이앤씨(구 포스코건설)가 시공을 맡은 ‘더샵 연동애비뉴’가 분양에 나선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포스코이앤씨의 ‘더샵’과 가로수길, 큰 도로를 뜻하는 ‘애비뉴’의 합성어다. 제주에서 가장 좋은 입지이자 최중심 상업지 연동에 분양하는 최고의 상품성을 갖춘 아파트를 상징한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61-37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5층∼지상 18층, 전용면적 69·84㎡, 총 204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69㎡ 51가구 △84㎡ 153가구로 구성된다. 상업 시설도 지하 1층∼지상 1층에 조성돼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단지는 제주국제공항, 노형오거리, 제주시버스터미널 등과 가깝고 도령로, 노연로, 일주서로 등을 통해 제주도 내 모든 지역을 차로 1시간 내외에 이동할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신광초, 노형중, 한라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반경 2㎞ 이내에 자리 잡고 있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높여줄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고 단지부터 집 현관까지 논스톱으로 이동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이 적용된다.
본보기집은 제주시 노형동 3797-5 일원에 건립 중이다. 아울러 수도권 관심 고객의 요청에 의해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더샵갤러리에 별도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황해선 기자 hhs255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