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 오리온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7월 12일 닥터유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곳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닥터유몰’을 오픈했다. 닥터유몰에서는 제주용암수, 면역수를 비롯해 단백질바, 에너지바 및 단백질 함량을 강화한 닥터유 PRO 단백질바, 드링크, 파우더 등 총 25종의 닥터유 제품을 판매한다. 오리온은 기존 ‘닥터유 제주용암수앱’을 닥터유몰로 통합하면서 구매 편의성과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닥터유몰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규 회원에게는 ‘문 앞에서 맛나는 100원딜’ 이벤트와 함께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존 회원을 포함한 전체 고객 대상으로 ‘닥터유 추천 상품 패키지’를 최대 33% 할인받을 수 있는 ‘닥터유몰 썸머 페스티벌’을 3주간 실시한다. 닥터유 추천 상품 패키지는 운동, 여행, 무더위 수분 보충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제주용암수, 파우더, 에너지바 등으로 구성했다.
닥터유 제주용암수 정기 배송 고객에게는 이용 기간에 따라 닥터유몰에서 제품 구매 금액의 최대 10%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등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정기 배송은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설정한 주기와 요일에 맞춰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으며 1주부터 최대 12주까지 원하는 만큼 배송 간격을 조정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예를 들어 2주 간격 월요일로 지정하면 배송 전날 자동 결제 후 2주 간격으로 월요일마다 집 앞까지 제품을 배송해준다.
오리온 관계자는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별해 구매하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건강지향형 닥터유 제품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닥터유몰’을 오픈했다”며 “차별화된 제품 구성과 구매 편의성, 멤버십 혜택 등으로 소비자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황해선 기자 hhs255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