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트랜스베버리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진행… 싱글몰트 등 주류 4종 시음 운영

입력 | 2023-08-14 11:57:00

이마트 트레이더스 6개 매장서 2주씩 순차 운영
‘엑스레이티드·와일드터키·글렌그란트’ 패키지 판매
각 패키지 제품 시음 및 구매 가능




주류 수입·유통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다음 달 24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주요 제품 4종에 대한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로드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6개 매장(비산점·천안점, 송림점·월평점, 수원점·월계점)에서 각각 2주씩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로드쇼를 통해 엑스레이티드 핑크유어모멘트 한정판 패키지와 와일드터키101 8년 한정판 패키지,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12년 등 주류 4종을 선보인다. 방문객은 각 제품을 시음해볼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엑스레이티드는 아이돌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를 광고모델로 앞세운 리큐르다. 핑크빛 컬러가 특징으로 젊은 세대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주류다. 핑크유어모멘트 패키지는 엑스레이티드 1리터 제품과 전용 하이볼 잔으로 구성됐다.

와일드터키101 8년 패키지는 700ml 와일드터키101 8년과 전용 하이볼 잔, 피버트리 진저에일 1병 등으로 이뤄졌다. 와일드터키는 미국 버번 위스키 브랜드다. 와일드터키101 8년은 8년 이상 숙성을 거친 원액으로 만들어진다. 바닐라와 캐러멜 특유의 달콤한 향과 나무, 토스트된 오크향 등이 고소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글렌그란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아보랄리스와 12년 제품을 전용 잔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는 하이볼 등 칵테일로 활용하기 적합한 싱글몰트 위스키로 일본에서 하이볼 판매 1위에 오른 위스키이기도 하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하이볼 등 칵테일로 활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전용 잔과 함께 다채로운 주류를 나만의 레시피로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