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청정 제주의 생명력을 담았다… 선물하기 좋은 에포나 화장품

입력 | 2023-08-30 03:00:00

[Present]



에포나는 청정 제주에서 온 원료를 활용하고 제품 하나로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올인원 기능을 담았다.


에포나는 지난 2014년 제주를 상징하는 말의 여신에서 이미지를 따 만든 화장품 브랜드다. 청정 제주에서 온 원료를 활용하고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올인원 기능을 담았다. 전 제품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받았으며, 주요 제품 6개는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독일 더마사 홈페이지에서 추천 브랜드로 소개되기도 했다.

전통 보자기를 활용해 만든 선물 세트는 고급스럽고 정성이 가득 담겨 누구에게 선물해도 좋다.

로고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태양의 후예’ 등에서 로고 작업을 맡은 캘리그래퍼 전은선 작가와 협업해 패키지에도 세심함을 담았다. 특히 전통 보자기를 활용해 만든 선물 세트는 고급스럽고 정성이 가득 담겨 누구에게 선물해도 좋다.

에포나는 현재 롯데 면세점, 카카오톡 선물하기, K쇼핑, 갤러리아 백화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 입점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미국, 일본, 베트남, 미얀마, 라오스를 비롯한 다양한 나라에 수출하고 있으며 유럽 진출도 준비 중이다.





에포나 베스트 화장품 top5
에포나 크림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가 있는 이중기능성 영양 크림으로 식물 유래 성분 8가지와 청정 제주 마유가 10% 함유됐다. 마유 특유의 보습·영양 성분은 살리고 단점인 끈적이고 부담스러운 향은 최대한 줄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50mL 5만9000원대.



에포나 프리미엄 자작나무 에센스 토너

자작나무 수액 83.5%를 함유해 피부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에센스 타입 토너이다. 에센스와 토너를 합친 제형으로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준다. 최근 일본 뷰티 유튜버가 제품력을 극찬하며 소문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다. 150mL 3만8000원대.



에포나 오리엔탈 립&멀티밤

통인한의원과 협업해 만든 제품으로 한방에서 쓰이는 자운고 레시피를 담았다. 입술, 주름진 부위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꾸준한 인기 아이템이다. 4g 1만5000원대.




에포나 제주 녹차꽃 화산송이 폼 & 제주 녹차꽃 미스트 세트

일 년에 10일만 피는 희귀한 제주 녹차꽃을 사용하고 제주 화산송이와 귤꽃수 등 청정 제주 성분을 가득 담았다. 클렌징과 수분케어를 간편하게 해결하는 녹차꽃 세트는 세련된 포장으로 선물용으로 인기다. 각 100mL 4만2000원대.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에포나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