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우하머그’ 갈무리)
김재중이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우하머그’에는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하시나요? 이 영상을 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게스트 김해준은 김재중과 같이 먹고 싶은 메뉴로 ‘다이어트식’을 꼽았다. 이에 김재중은 “몸무게를 물어봐도 되냐”고 했고, 김해준은 “98~99㎏ 정도 된다. 최근까지 100㎏가 넘었다. 2㎏를 급하게 뺐다”고 밝혔다.
이에 김해준은 “형이랑 얘기하면서 가까워졌다가 멀어지기를 반복한다. 쉽지 않다. 최대 며칠 굶어봤냐”고 물었다.
(유튜브 채널 ‘우하머그’ 갈무리)
그러면서 김해준에게 “혹시 매운 거 좋아하냐”고 물었고 “좋아한다”는 그의 말에 김재중은 “그럼 다이어트는 안 된다. 매운맛은 고통 아닌가. 고통에 다량의 당분, 염분을 추가하는 거지 않나. 나는 매운 걸 먹으면 스스로 벌을 준다. 염분이 얼굴로 몰리는 스타일이다. 붓기가 엄청나다. 배출될 때까지 계속 서 있는다. 계속 걷고 밖에 나간다. 그 벌을 안 줄 거면 그것도 다 포기해야 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에 김해준은 “형처럼 슬림해지고 싶다. 딱 봤을 때 얄팍하고 세련된 느낌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뭘 먹고 찐 거냐”는 질문에는 “난 집에서 혼술을 많이 한다. 배달 음식도 그렇다. 새벽에 집에 들어가면 혼자서 풀어줘야 하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