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정용화, ‘킬링 보이스’ 떴다…믿고 듣는 라이브 장인

입력 | 2023-09-20 17:23:00


밴드 ‘씨엔블루’ 멤버 겸 배우 정용화가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딩고 뮤직은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씨엔블루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용화는 흰 셔츠에 트위드 재킷을 매치한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등장했다. 그는 “6년 만에 솔로로 컴백하게 됐는데, ‘킬링 보이스’와 컴백을 함께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저의 13년 음악 인생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정용화는 2010년 발매한 씨엔블루의 데뷔곡이자 히트곡인 ‘외톨이야’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러브(Love)’, ‘직감’, ‘과거 현재 미래(Then, Now and Forever)’, ‘사랑 빛’, ‘캔트 스톱(Can’t Stop)‘ 등 씨엔블루의 히트곡을 비롯해 ’어느 멋진 날‘, ’그리워서…‘, ’넌 내게 반했어‘ 등 솔로곡까지 선보였다.

아울러 정용화는 지난 14일 발매한 솔로 미니 2집 앨범 ’유어 시티(YOUR CITY)‘의 타이틀곡 ’너의 도시(Your City)‘를 열창했다. 화면을 향해 손키스를 날리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한편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