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의 건축 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는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를 시켜주는 시스템 창호 제품이다. 금호석유화학 제공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동 환기가 가능한 창호부터 주방 청정 장치, 습기에 강한 마룻바닥까지 덥고 꿉꿉한 여름철에도 삶의 질을 올려주는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한다.
금호석유화학의 건축 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는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를 시켜주는 시스템 창호 제품으로 장마, 태풍 등 창문을 열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적의 실내 환경을 만들어 줘 장마철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 스마트 센서를 탑재해 실내 공기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공기를 정화하는 것은 물론 고성능 3중 안심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 세균, 바이러스 등 외부 오염원 유입을 차단해 깨끗한 공기를 실내에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에너지 세이빙 시스템 △다양한 사용 모드 △간편 유지·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과 특장점도 갖췄다. 창호 일체형 제품으로 설치가 간편하며 가로형 슬림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와 외부 조망을 해치지 않아 소비자 만족도도 높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여름철에는 에어컨, 제습기 등을 자주 사용해 실내 공기가 깨끗하다고 착각하기 쉬운데 실내 오염 물질은 환기를 통해서만 제거할 수 있어 주기적인 환기가 필수적이다”며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원한다면 휴그린 상품을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휴그린 온라인 대리점’ 서비스 오픈
휴그린이 온라인을 통해 대리점 정보부터 시공 사례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휴그린 온라인 대리점’ 서비스를 오픈했다.
휴그린은 셀프 인테리어 트렌드에 발맞춰 일반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매년 전국에 신규 대리점을 확충해 오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에서도 대리점과 시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접근성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이번 서비스를 오픈했다.
휴그린 온라인 대리점 서비스는 기존에 오프라인이나 전화로만 안내받을 수 있었던 대리점 상세 소개부터 시공 사례, 상담 과정들을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제공한다. 먼저, ‘대리점 찾기’ 메뉴를 통해 가까운 대리점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취급 제품, 시공 가능 지역 등도 함께 안내해 자신에게 적합한 시공 서비스를 제공할 대리점을 고를 수 있다.
이 밖에도 해당 서비스는 고객뿐 아니라 대리점 영업망 확대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계약을 체결한 대리점을 ‘오늘의 대리점’으로 소개하고 더욱 자세한 안내를 원하는 고객과 상담을 연결해 주는 등 온라인 기반 영업망 확대도 지원할 방침이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휴그린 창호와 시공 서비스를 더욱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그린은 다채로운 주거 환경에 어울리는 맞춤형 창호를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GS샵 샤피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휴그린의 다양한 창호 제품을 소개했으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창호를 추천하는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를 5월에 선보였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