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서준, 마블 접수한 향기로운 남자

입력 | 2023-10-20 10:48:00


박서준/ 엘르

박서준/ 엘르

배우 박서준이 향수 발상지 그라스에서 찍은 화보가 공개됐다.

박서준은 최근 유명 명품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해당 브랜드 향수 원료의 재배 및 수확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향수의 발상지, 그라스(Grasse)에서 자스민 수확을 체험했고 그 과정을 엘르 화보에 담았다.

쟈스민이 재배되는 농장과 쟈스민 꽃에서 향수 원료를 추출해내는 공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공정에 참여한 배우 박서준은 명품 브랜드 향수 조향사 올리비에 뽈쥬(Olivier Polge)와 만났다.

박서준/ 엘르

그라스 지역의 햇볕과 공기, 쟈스민의 향기가 자연스럽게 스며든 박서준의 모습이 엘르 카메라에 포착될 때마다 현장 스태프들은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라스에서 만난 박서준은 “쟈스민 꽃 향이 이렇게 풍부하고 부드러울 줄 몰랐다, 많은 이들의 땀과 정성이 모여 한 병의 향수가 탄생한다고 생각하니 앰배서더로서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서준/ 엘르

프랑스 남부 그라스에서의 공식 일정과 여유로운 일상을 숏폼 형태로 게재한 박서준의 개인 인스타그램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아름다운 남프랑스에서 펼쳐지는 박서준의 생생한 스토리를 포착한 화보 풀스토리 및 뷰티 필름은 엘르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엘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박서준은 ‘더 마블스’와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의 개봉 및 공개를 기다리고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