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JYP 박진영-하이브 방시혁, 과거 ‘한 침대살이’ 했던 추억담 대방출

입력 | 2023-10-24 15:21:00

tvN 유퀴즈 제공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과 하이브를 이끄는 방시혁이 ‘유퀴즈’에서 만났다.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24일 예고편을 통해 박진영과 방시혁의 영화 같은 인연과 비닐 바지를 향한 폭로전, 아는 형의 신혼집에서 한 침대 살이를 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방시혁은 BTS(방탄소년단)가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게 된 전략을 공개한다고. 특히 ‘유 퀴즈’에서만 볼 수 있는 작곡가 박진영과 방시혁 각자의 명곡 피아노 배틀은 세기의 대결을 예고한다.

이어 이들의 비하인드 2탄으로 박진영과 방시혁이 각각 버블티와 바게트 소품으로 치장한 반전 모습이 공개돼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 퀴즈’에서는 마지막 퀴즈에 정답을 맞히지 못할 경우 아기 자기 조세호의 ‘자기백’에서 선물을 뽑게 되는데, 이들이 ‘자기백’ 선물로 치장한 모습이 공개된 것. 녹화 현장에서는 큰 자기 유재석, 아기자기 조세호 모두 “너무 잘 어울린다”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예고편에서 박진영은 “시혁이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전세계에 알려야겠다”라고 공언한 바. 그의 말처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귀여운 모습이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또한 과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K-POP 두 거장 박진영과 방시혁이 풀지 못한 퀴즈의 정체는 무엇인지 더욱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유 퀴즈’ 제작진은 “그간의 ‘유 퀴즈’에서 나온 퀴즈 중 최고난도 질문이 등장한다. 두 사람을 당혹스럽게 만든 질문의 정체와 ‘자기백’ 선물을 2배로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도 눈여겨 봐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는 11월1일 방송.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