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DA 스페셜] 노스페이스
고 기능성에 세련된 아웃도어 아이템… 일상에서도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어
윈드스토퍼 재킷, 고어텍스 등산화는 필수
보온성 높인 키즈용 코듀로이 팬츠도 나와
‘그린랜드 윈드스토퍼 재킷’을 비롯해 가을 단풍 여행에 어울리는 제품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노스페이스 제공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수도권의 경우 이번 주말 단풍이 절정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가을철 단풍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가을 단풍의 정취를 느끼며 캠핑, 트레킹 등의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웃도어 필수 템에 주목해 보자. ‘그린랜드 윈드스토퍼 재킷’은 후드 일체형 재킷으로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주며 방수 지퍼 포켓과 아웃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및 라이트 카키 등 3종이다. ‘에너지 테크 Ⅲ 보아 고어텍스’는 가볍고 탄성이 우수한 카본 소재를 적용한 플레이트에 충격 흡수가 뛰어난 파일론 소재를 적용한 중창(미드솔)을 결합해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해 준다.
‘빅 샷 노벨티’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또한 인솔(안창)에는 메리노울을 사용해 속건성이 우수하고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초정밀 피팅이 가능하다. ‘빅 샷 노벨티’는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자 빅 사이즈 백팩의 대명사인 ‘빅 샷’에 피츠로이산에 쌓인 눈과 노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전사 프린트를 더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면 분리형 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을 활용해 실용성을 높였고 플렉스벤트 가방끈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해 준다.
스타일리시한 여행을 돕고 우아한 가을 코디까지 완성
‘울리 플리스 보머’ ‘TNF 롱슬리브 모크넥’ 및 ‘여성용 캠퍼 V 스커트’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손나은.
여행에서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에게는 우아한 가을 코디를 완성시켜 줄 가성비 갑 제품을 추천한다. ‘울리 플리스 보머’는 부담스럽지 않은 크롭 스타일로 디자인해 코디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부드러운 안감과 소맷단 립조직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TNF 롱슬리브 모크넥’을 함께 매치하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캠퍼 V 스커트’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 야외 활동에서도 적정 체온을 유지해 주는 패딩 스커트이자 패딩 블랭킷으로도 연출 가능한 투인원 제품이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삽입형 허리 벨트와 벌어짐을 방지하는 이너 스트링 등 세심한 설계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색상은 활용도가 높은 블랙과 샌드 셸 두 가지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키즈 알콘 드라이벤트 재킷’ ‘키즈 코듀로이 캠퍼 팬츠’ 및 ‘키즈 킵 온 보아’를 착용한 어린이 모델.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는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 제격이다. ‘키즈 알콘 드라이벤트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다. 여유 있는 핏으로 제작됐고 티셔츠, 후드티, 맨투맨 등과 코디하기 좋다. 블랙, 라이트 베이지, 카키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키즈 코듀로이 캠퍼 팬츠’는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코듀로이 소재를 활용한 제품으로 허리 안쪽의 이밴드와 단추 밴드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활동성 높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키즈 킵 온 보아’는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아이들의 발에 맞는 초정밀 피팅이 가능하며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울 인솔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및 스모크 블루 등 3종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신제품과 함께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기고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