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디자인파크 고양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집꾸밈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소파 3종과 침대 매트리스 1종, 수납가구 3종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고객의 새로운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것이 이들 제품의 특징이다.
● 한샘 소파 신제품, 이탈리아산 가죽으로 디자인과 편안함 ‘두 마리 토끼’
먼저 한샘은 ▲리클라이너 소파 ‘무브미 프라임 리츠(MVME PRIME RITZ·프라임 리츠)’ ▲가죽 소파 ‘리도(LIDO)’ ▲가죽 소파 ‘뉴인피니(NEWINFINI)’ 등 3종의 소파를 선보였다.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소파를 완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모두 이탈리아산 가죽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안락한 착석감을 구현했고 색상도 다양화했다.
한샘 ‘무브미 프라임 리츠’
한샘은 프라임 리츠 소파에 자세를 변경할 때 공기의 흐름처럼 부드럽게 움직이는 한샘만의 ‘에어로 모션’ 기술을 적용했다. 이탈리아 ‘펠레밀라노사’의 천연 가죽을 사용해 깊이 있는 색상과 질감을 구현했으며, 곡선의 디자인으로 우아한 거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 ‘리도’
한샘 ‘뉴인피니’
● 한샘 침대 매트리스 신제품, 특수 소재로 편안한 숙면 도와
한샘 ‘포시즌7 일마’
한샘은 포시즌7 일마에 특허 받은 ‘블랙티(Black T)’ 스프링을 적용했다. 블랙티 스프링은 자동차 서스펜션 스프링과 같은 소재인 특수 강선을 사용한 스프링이다. 탄성이 강해 뒤척일 때에도 몸의 힘을 분산해줘 깨지 않고 숙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겉면에는 리넨 레이온, 캐시미어, 소로나 화이버 등 쾌적한 수면을 위한 특수 소재를 겹겹이 배치해 안락함을 더했다.
● 한샘 붙박이장·드레스룸, 수납력 극대화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
신제품은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 ▲유로 505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 등이다.
유로 506 스케치 엣지 붙박이장은 출시 후 3년 8개월 만에 5만 세트가 판매된 한샘 1위 붙박이장 ‘스케치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다. 슬림 서랍장과 2단 행거장 등 다양한 모듈을 조합할 수 있다.
유로 505 노엘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슬라이딩 도어의 특징을 살려 좁은 공간에 특화된 수납 모듈을 확대했다. 거울·LED조명·멀티탭이 기본 매립된 파우더장(화장대), 행거와 넉넉한 깊이의 서랍장을 한 번에 설치할 수 있는 ‘데일리 거울 3단 서랍장’ 등이 대표적이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이 어떤 가구를 원하는지 분석하는 것이 신제품 출시의 기본”이라며 “앞으로도 품질과 실속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가구의 폭을 넓혀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