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 3종 출시

입력 | 2023-11-17 15:17:00


공차코리아 티벤처 캠페인 신메뉴 3종(커피 젤리 밀크티, 티라미수 밀크티+펄, 티라미수 스무디). 공차코리아 제공

공차코리아가 2023년 ‘티벤처(Tea Venture)’ 캠페인의 신메뉴로 커피 젤리 밀크티, 티라미수 밀크티+펄, 티라미수 스무디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티벤처는 각 나라의 대표 아이템에 공차 티(Tea)를 블랜딩한 신메뉴를 선보이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지난 8월부터 한국의 ‘복숭아’, 미국의 ‘레드벨벳 케이크’, 프랑스 ‘몽블랑’을 테마로 한 메뉴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음료 3종은 이탈리아를 테마로 한 올해 마지막 티벤처 신메뉴다.

커피 젤리 밀크티는 블랙티에 부드러운 커피폼과 커피젤리 토핑을 더한 음료다. 티라미수 밀크티+펄은 티라미수 케이크 맛에 얼그레이티를 조합한 메뉴이며, 티라미수 케이크를 스무디 형태로 시원하게 맛볼 수 있는 티라미수 스무디도 있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티벤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차에서 숨은 이탈리아 찾기!’ QR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 숨겨진 미션 QR코드를 찍고 이탈리아의 랜드마크인 피사의 사탑을 찾는 이벤트로, 오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 당첨 경품으로는 여행상품권 200만 원과 공차 트래블 키트, 멤버십 쿠폰 등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티벤처 캠페인이 차의 새로운 매력과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2024년에는 더 다양한 나라의 차 문화를 소개하고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한규 기자 hanq@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