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쌍용C&B 제공
마블 캐릭터 디자인에 접목한 ‘마블에디션’ 시리즈 라인업 확장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월트디즈니 컴퍼니코리아(디즈니코리아)의 마블(MARVEL) 캐릭터를 디자인에 접목한 신제품 ‘코디 물티슈 마블에디션’(80매)을 출시한다.
쌍용C&B는 지난 10월부터 마블 캐릭터를 디자인에 접목한 ‘마블에디션’ 시리즈를 출시하며 캐릭터 라이선스를 활용한 비즈니스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시리즈 첫 번째 주자로 선보인 ‘코디 미니 미용티슈 마블에디션’(250매, 6입)의 배턴을 이어받은 ‘코디 물티슈 마블에디션’은 마블의 슈퍼 히어로인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활용한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코디 물티슈 마블에디션’은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은 물론, 생동감있는 디자인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위생 생활에 도움이 되는 동시에 즐거움까지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