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설빙휴게소 들렀다 갈까?… 설빙, 겨울시즌 한정 메뉴 출시

입력 | 2023-11-23 09:30:00


디저트 카페 설빙이 겨울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23일 설빙에 따르면 이번 시즌 한정 메뉴는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과 생딸기 디저트 3종, 설빙휴게소 콘셉트 겨울간식 3종이다.

설빙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 중 ‘생딸기트리설빙’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젊은 층에서 사랑받아온 메뉴다. 생딸기와 녹차 아이스크림의 조화로 비주얼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생딸기설빙’은 생딸기를 한가득 담아 생딸기 본연의 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은 생딸기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돋보인다. ‘프리미엄생딸기설빙’은 산뜻한 생딸기 위에 진한 풍미의 프리미엄 치즈케이크를 얹었다.

생딸기설빙 시리즈와 함께 출시된 생딸기 디저트 3종은 ‘생딸기허니브레드’, ‘생딸기크로플’, ‘생딸기찹쌀떡’이다. 여기에 ‘생딸기주스’까지 출시돼 세트메뉴로 생딸기 빙수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추운 겨울을 맞아 설빙휴게소 콘셉트 겨울간식 3종도 선보인다. 설빙의 시그니처 인절미 시즈닝을 더한, ‘단짠인절미회오리감자’, ‘단짠인절미군옥수수’와 ‘타코야끼’ 등이다.

설빙 관계자는 “늘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해온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은 맛과 비주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해마다 소비자들이 출시를 학수고대하는 메뉴”라며 “더 맛있고 풍성한 계절메뉴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