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23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잇따라 출시

입력 | 2023-11-29 03:00:00

[Beauty]
설화수 베스트셀러 한정판 패키지, 헤라 메이크업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 선보여




설화수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주제로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를 상징하는 ‘앰버’와 ‘실버’ 색상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설화수의 예술적인 감각 담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주제로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획했다. 설화수의 예술적인 감각으로 특별함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를 상징하는 ‘앰버(Amber)’와 ‘실버(Silver)’ 색상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나의 첫 설화수 세트’와
‘자음생크림 세트’로 나뉘어

‘나의 첫 설화수 세트’는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퍼스트케어 루틴 세트로 구성했다. 윤조에센스와 백삼팩, 자음생크림이 포함돼 있다.

‘자음생크림 세트’는 자음생크림 본품 외에 윤조에센스, 자음생세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있다. 홀리데이 시즌에 선물로도 좋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나의 첫 설화수 세트’와 ‘자음생크림 세트’로 나뉜다. 윤조에센스와 백삼팩, 자음생크림이 포함된 ‘나의 첫 설화수 세트’는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퍼스트케어 루틴 세트로 구성했다. ‘자음생크림 세트’는 자음생크림 본품 외에도 윤조에센스, 자음생세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있다.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에 선물로도 좋은 설화수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애프터 파티 콘셉트의
헤라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

헤라는 2023년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AFTER HOURS COLLECTION)’을 출시했다. ‘애프터 파티’ 콘셉트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제품으로 선보이며, ‘한 해 동안 열심히 살아온 이들을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는 2023년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AFTER HOURS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애프터 파티’ 콘셉트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제품으로 선보이며, ‘한 해 동안 열심히 살아온 이들을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헤라가 제안하는 연말 트렌드 컬러로 조합한 아이섀도와 립글로스 구성으로, 감도 높고 세련된 색감에 반짝이는 글리터, 쉬머 등 다양한 제형이 조화를 이룬다. 제품 디자인 역시 고급스러운 실버 펄을 강조해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담았다. 연말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도록 제품과 통일감을 주는 상자 등 포장 패키지도 함께 마련했다.




기존에 선보이지 않은 컬러와 제형의
립글로스, 아이섀도로 구성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의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은 컬러와 제형이 특징이다. ‘블랙 럼’ 컬러는 홀로그래픽 글리터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하게 반짝이며, 다른 컬러 립 제품 위에 덧바르면 톤다운 립 연출이 가능하다. ‘캐시미어 키스’ 컬러는 은은한 광채의 쉬머 펄을 함유한 베이지 톤으로 고급스러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4구 아이섀도 제품인 ‘헤라 쿼드 아이 컬러’는 핑크, 베이지, 실버, 브라운 실버의 조합으로 선보인다. 매트 타입 제형부터 화려한 글리터 제형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과하지 않으면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헤라의 2023년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및 아모레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일본 마츠야 긴자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글/박해나(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