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에잇세컨즈 ‘바오패밀리’를 품다

입력 | 2023-11-29 03:00:00

[Collaboration]
푸바오 · 아이바오 · 러바오가 담긴 의류와 액세서리 출시




슈퍼스타 푸바오, 아이바오, 러바오의 ‘바오패밀리’가 프린팅된 스웻셔츠.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와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에버랜드와 손잡고 슈퍼스타 푸바오, 아이바오, 러바오의 ‘바오패밀리’를 모티프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바오패밀리의 특징을 살린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와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다양한 표정의 푸바오 얼굴을 비롯해 푸바오가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사과, 장화 등이 담긴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로 선보여 생동감을 더했다. 엄마, 아빠인 아이바오와 러바오,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 푸바오가 함께 디자인된 상품은 가족간의 애틋함을 전하는 동시에 비슷하지만 각기 다른 판다의 매력을 전달한다.

좋아하는 대나무를 먹고있는 푸바오가 프린팅된 후디.

바오패밀리의 특징을 살린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파자마와 슬리퍼. 

에잇세컨즈는 협업 상품 출시하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인기를 모았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매년 에잇세컨즈는 에버랜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라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오패밀리의 실사가 담긴 협업 상품이 많은 이들에게 기쁨과 즐거움, 나아가 행복감까지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삼성물산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