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브라이언 “방시혁 재산 3조·박진영 3500억…난 참 고생이네” 한탄

입력 | 2023-11-29 11:26:00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갈무리)

브라이언이 도합 3조가 훌쩍 넘는 방시혁, 박진영의 재산을 언급하며 신세 한탄을 해 이목을 끌었다.

28일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당신의 청소기에 건배. cheers 홈파티 뒷청소. 청소광 브라이언 7화’ 영상이 올라왔다.

홈파티를 마친 브라이언은 설거지부터 시작했다. 그는 함께 파티를 즐긴 동생들을 언급하며 “이것들은 진짜. ‘형님 쓰레기통 어디 있어요? 제가 버릴게요’ 이래야 하는데”라며 구시렁댔다.

이어 “나는 식기세척기 개인적으로 자주 안 쓴다. 이유가 10분에서 20분 안에 끝낼 수 있는 양을 얘는 1시간30분 넘게 하지 않나. 제가 20분 안에 설거지 끝내면 다른 걸 더 빨리 시작할 수 있다”며 청소광다운 면모를 보였다.

브라이언은 “청소를 하면서도 살짝 틈틈이 30초, 1분씩, 2분씩 쉬어줘야 한다”고 말한 뒤 위스키를 마셨다.

그러다 아로마 오일 테라피를 시작했다. 향기를 맡으며 힐링 중이던 브라이언은 “조조형제 말이 맞는 거 같다. 내가 청소를 너무 하니까 빌보드 못 올라갔네”라고 운을 뗐다.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 갈무리)

이어 “내가 최근에 진영이 형이랑 방시혁씨 방송 나온 거 봤다. 그분들의 재산 얘기 듣고 나는 참 고생하면서 사는구나”라며 한탄을 시작했다.

그는 “방시혁씨는 3조 가까이 갖고 있다더라. 3조”라며 “오일 테라피 할 때는 약간 머리에 있는 거 털어놓는 시간이 필요하다. 진영이 형은 3500억 가까이 있나 재산이?”라고 말했다.

브라이언은 “저는 회당 OOO 밖에 못 받는다. 세금 떼고 매니저 돈 주고 하면 뭐가 남나”라며 병나발로 술을 마시다 내뿜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박진영 JYP 대표 프로듀서와 방시혁 하이브 의장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다. 방송에 따르면 포브스 추정 방시혁의 재산은 29억 달러(한화 약 3조8500억원), 박진영의 재산은 5218억원으로 밝혀졌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