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연말 할인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연말을 맞아 온·오프라인 유통매장을 비롯해 ‘디지로카’ 앱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로 행사 상품을 사면 일부 롯데마트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준다. 또 쿠팡에서 12일까지 크리스마스 장난감 행사 상품 구입 시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디지로카 앱에서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롯데쇼핑의 온라인 쇼핑몰 롯데ON 판매품을 선착순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자산운용은 ‘미국 장기국채 목표전환형 펀드 4호’가 목표 수익률 8%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올 9월 22일 출시한 지 3개월 만이다. 지난달 미국 소비자물가지수(CPI)가 예상치를 밑돌아 시장금리가 하락하면서 목표 수익률을 조기에 달성하게 됐다. 신한자산운용은 기존 자산을 전량 매도하고 국내 단기 국공채 및 유동성 자산에 투자할 예정이다. 투자자들은 20일부터 환매 수수료 없이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다. 내년 9월 조기 만기 시점까지 기다릴 경우 9.1%가량의 수익률이 예상된다.
■삼성화재, 월 3000원대 운전자보험 출시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3300 플랜’을 출시했다. 월 3300원으로 운전자 비용 담보 및 교통사고 후유장해를 보장한다. 기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 운전자보험에 가입할 경우 매월 보험료를 5% 할인해준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안전 운전 및 걷기를 실천하면 삼성화재 애니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서비스 구입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유안타, 미국 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개시
유안타증권은 11일부터 미국 주식 주간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국 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서머타임 시 오전 9시∼오후 4시 30분)까지 7시간 30분 동안 미국 증시에 상장된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실시간 시세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유안타증권은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15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주식 증정 룰렛 이벤트와 주식 쿠폰 제공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