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HBGA, 자사 온라인몰 ‘HBGA+M’ 광고모델 위댐보이즈 기부의상 판매

입력 | 2023-12-12 13:00:00

사진제공 = HBGA


3세대통합플랫폼사 HBGA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HBGA+M의 광고모델 위댐보이즈(WE DEM BOYZ)가 지난 8월 촬영한 HBGA+M 광고 촬영 의상을 오는 13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BGA+M은 3세대통합플랫폼사 HBGA의 간편결제서비스 ‘HB+PAY’로 결제되는 온라인 쇼핑몰이며, 기존 운영중인 HB+M의 UI 및 결제 프로세스를 보완해 지난 달 17일 리뉴얼 했다.

위댐보이즈는 친필 사인이 기입된 총 23벌의 HBGA+M 광고 촬영 의상을 기부했으며, 리더 ‘바타(VATA)’ 의상을 시작으로 HBGA+M에서 기부의상을 판매할 예정이다.

HBGA는 위댐보이즈 기부의상 판매 수익금 및 그동안 다양한 루트를 통해 기부받은 물품과 기부PAY를 활용해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회원(엠버서더)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엔터테인먼트 사업부(HBGA_ENT)가 주최 및 주관하는 생명존중콘서트와 공연 등을 통해 회사와 회원이 함께 상생하는 문화를 이룩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3세대통합플랫폼사 HBGA는 PG결제 기반 간편결제서비스 ‘HB+PAY’를 통해 HB+F 제휴가맹점, HBGA+M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를 회원(엠버서더)에게 제공하고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