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판다 가족과 함께하는 에버랜드 ‘연말 스페셜 위크’

입력 | 2023-12-28 03:00:00

[Leisure]
아듀 2023, 웰컴 2024




에버랜드가 2023년을 마무리하고 희망찬 2024년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 스페셜 위크를 운영하고 있다. 12월말까지 펼쳐지는 ‘에브리 모멘트 위드 에버랜드 2023’ 특별 주간에는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판다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포근하고 행복한 연말을 선물한다.


‘푸바오 사육사 토크 콘서트’ 앙코르 진행

판다 할아버지와의 특별한 만남을 놓쳤던 팬들을 위해 ‘푸바오 사육사 토크 콘서트’가 앙코르로 펼쳐진다.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펼쳐지는 콘서트에서는 푸바오 할아버지로 유명한 강철원 사육사와 송영관 사육사가 출연해 판다 가족에 대한 특별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인기 판다 영상 관람, 사육사 즉석 Q&A, 사진 촬영 이벤트 등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도 있다. 에버랜드 모바일앱 스마트 예약에서 신청할 수 있다.


푸바오 영상 LED 대형 스크린에 상영

겨울 축제를 맞아 반짝이는 요정 테마정원으로 변신한 포시즌스 가든에서는 판다 가족의 사계절 모습을 담은 바오패밀리 특별 영상이 LED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매일 저녁 상영된다. 특별 영상 상영 후에는 올 한해 에버랜드에서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되돌아보는 스페셜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펼쳐진다.
영상 내용에 맞춰 레이저, 파이어 등 특수효과와 입체 음향이 화려하게 선보이고, 공연 마지막에는 8000여발의 화약이 한꺼번에 쏟아지며 에버랜드의 밤하늘을 환상적으로 수놓는다.


라이브 나비체험관, 눈썰매장 등 즐길거리 풍성

글로벌페어 중앙 광장에는 푸바오를 모티프로 만든 약 12m 높이의 초대형 판다 조형물 ‘자이언트 바오’와 산타 버스, 트리 등 포토존이 마련돼 인증샷 성지로 인기다.

글로벌페어 지역에는 매일 6종 5000여 마리의 나비를 만나며 봄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라이브 나비체험관’도 운영한다.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코스와 친구들과 경주를 펼칠 수 있는 레이싱 코스를 운영 중이다. 4인승 눈썰매에 탑승해 200m 슬로프를 질주하는 익스프레스 코스는 오는 30일 오픈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연말 스페셜 위크 및 겨울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에버랜드가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