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BAT로스만스, 액상형 전자담배 입지 굳힌다… ‘뷰즈 고 800’ 판매처 전국 확대

입력 | 2024-01-15 21:26:00


BAT로스만스가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BAT로스만스는 서울 지역을 포함해 전국 3만여 개의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을 통해 뷰즈고 800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서울권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 8500여 곳에서 판매를 시작한지 약 6개월 만이다.

당초 뷰즈 고 800는 △퍼플 브리즈 △콜드 플레시 △그린 스파크 △돌체 브라운 등 4종으로 론칭했다. 이후 약 한 달 반 만에 △선셋 프레시 △썸머 프레시 △펄 프레시 △옐로우 브리즈 등 과일맛 4종이 추가되면서 총 8종으로 확대됐다. 서울권에서는 전 라인업이 판매되며, 서울 외 지역에서는 △퍼플 브리즈 △그린 스파크 △콜드 플레시 △썸머 플레시 등 4종을 만날 수 있다.

BAT로스만스는 뷰즈 고 800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하면서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는 만큼 성인 흡연자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해 나가며, 더 많은 성인 흡연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