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PICK] SSG닷컴, ‘미스터포터’ 브랜드관 LF, 롯데 본점에 ‘클럽 마에스트로’ ‘맨온더분’ 파리 마레지구에 쇼룸
SSG닷컴이 오픈한 ‘미스터포터’ 브랜드관. SSG닷컴 제공
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남성들이 늘고 있습니다.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30, 40대 ‘그루밍족’도 많습니다. 개인의 매력도를 높이고 외모를 가꾸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 있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이들을 타깃으로 한 편집숍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생기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MR PORTER)’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습니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론칭한 남성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입니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톰 포드를 비롯한 500여 개 글로벌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미스터포터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하는 자체 브랜드 ‘미스터 피(Mr P.)’에도 관심을 가져볼 만합니다. 캐주얼과 비즈니스 캐주얼을 아우르며 아우터, 상하의, 슈즈, 벨트, 가방 등 여러 아이템을 갖고 있습니다.
LF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선보인 ‘클럽 마에스트로’. LF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복 편집숍 브랜드 ‘맨온더분’.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높은 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앞세운 편집숍에서 스타일링을 한층 높여줄 나만의 아이템을 골라 보는 건 어떨까요.
신수정 기자 crysta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