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100시간 보습효과로 눈가 주름-탄력 개선

입력 | 2024-01-25 03:00:00

[DA 스페셜] 한아름 동국 벨프리모 CL100 아이크림




주름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현상으로 생리적 노화와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로 나눌 수 있는데 생리적 노화는 잔주름을 만들고 광노화는 깊은 주름을 만든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눈가는 생리적 노화와 광노화가 동시에 일어나는 부위로 피지층이 얇아 쉽게 주름이 생성돼 많은 사람이 고민하는 부위다. 잔주름을 없애는 방법으로는 집에서 쉽게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아이크림 같은 기능성 화장품을 쓰는 것을 추천한다.

대부분 잔주름 때문에 아이크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데 아이크림은 풍부한 영양 공급을 통해 눈가 잔주름과 다크서클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선택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화장품 바르는 방법으로는 네 번째 손가락을 이용해 아이크림이나 아이세럼을 적당량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들겨 흡수시키듯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순서는 에센스 다음으로 보통 묽은 화장품부터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아이크림을 고를 때는 피부 조직이 얇고 예민한 눈가에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유해 성분이 없는 천연 또는 유기농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눈가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미백, 탄력은 물론 다크서클 개선까지 종합적인 기능을 하는 기능성 화장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번에 동국제약에서 출시한 ‘동국 벨프리모 CL100 아이크림’은 18가지 임상시험을 거쳐 인정받은 아이크림으로 동국제약 특허 성분 CL-100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한 번만 발라도 100시간 동안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동국 벨프리모는 저분자로 피부 속부터 탄력감을 꽉 채워주고 고분자로 보습 장막을 형성하는 100시간 집중 케어로 겉주름뿐만 아니라 주름을 근본적으로 개선해 주는 아이크림이다. 주름, 보습, 탄력 3중 효과의 동국 벨프리모는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눈가 주름뿐만 아니라 입가 팔자 주름, 이마·목주름 등 굵은 주름까지 인체 적용 시험 결과로 증명된 아이크림으로 1주 사용 후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동국 특허 기술 CL-100 히알루론산과 100% 자연 유래 병풀 추출물,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된 믿을 수 있는 아이크림이다. 스킨 케어 단계에서 부담 없이 보습력을 채울 수 있고 눈가, 입가는 물론 얼굴 전체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2024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동국 벨프리모 CL100 아이크림(40㎖)을 4개 4만9800원, 7개 6만9800원에 판매한다. 택배비 4000원은 소비자 부담이다.

유지영 기자 yjy77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