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단지 앞 의정부초, 안전하게 걸어서 다녀요”

입력 | 2024-01-26 03:00:00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DL건설은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일대에서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를 분양 중이다.

의정부시 장암생활권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지상 35층, 6개 동, 총 815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2∼84㎡, 407가구를 일반분양한다.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는 단지 바로 앞에 의정부초등학교가 있어 어린 자녀도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품아’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는 의정부시 최대인 추동근린공원 자락에 위치해 집 안에서 자연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공세권’ 입지도 갖췄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롯데마트 장암점 등 쇼핑 시설 이용이 수월하며 의정부역 중심의 로데오거리, 신시가지 상권 이용이 편리하다. 의정부을지대병원, 경기도의료원의정부병원, 의정부시청, 의정부세무서, 의정부정보도서관, 의정부지방법원, 의정부예술의전당 등도 가깝다.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는 개발 호재가 많아 미래 가치도 기대된다. 단지와 인접한 수도권 1호선 의정부역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 노선 정차가 예정돼 있다. GTX-C 노선(예정)은 경기 양주시 덕정역부터 수원역까지 14개 정거장을 지나는 총 86.46㎞의 노선으로 착공은 연내, 개통은 2028년으로 계획돼 있다. 개통이 완료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강남역까지 5정거장(약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하철 7호선 연장 사업도 진행 중이다. 7호선 종점인 장암역이 포천까지 연장될 계획인데 1단계인 양주 옥정까지는 2025년 개통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

e편한세상 브랜드는 의정부에서 이미 세 차례 공급을 마무리해 이번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분양으로 총 4799가구 규모의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가구 내부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상품·디자인·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라운지카페 등이 마련되며 미세먼지와 날씨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 놀이터도 배치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장암생활권3구역은 초등학교가 인접하고 각종 공원과 편의 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주택 전시관은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6년 9월 예정이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