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
남양건설은 전남 장성군 장성읍 일원에 위치한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를 1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는 장성군 장성읍 기산리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3개 동, 전용면적 80∼84㎡, 총 180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탁 트인 황룡강 조망권을 갖췄으며 하천을 끼고 있는 황룡강생태공원에서 여가를 즐기기 좋다.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는 장성 원도심이 품은 인프라를 한곳에서 누릴 수 있다. 옐로우시티스타디움, 장성농협 하나로마트, 장성군청, 장성혜원병원, 보건소 등 각종 편의 시설이 가깝다. 도보 거리에 장성중앙초, 장성중·여중, 장성고 등 우수 학군이 형성돼 있다.
단지 인근에 ‘첨단3지구(2025년 예정)’가 개발 중에 있어 배후 수요도 기대된다. AI 기반 과학기술창업단지와 국내 최초의 국립심혈관센터 등이 건립될 예정이다. 또 4900억 원 규모의 장성 카카오 데이터센터가 오는 10월 착공에 들어가고 백종원 대표가 있는 ㈜더본코리아가 ‘더본외식산업개발원’ 장성센터를 설립할 예정이다.
전남과 광주의 중견 건설사인 남양건설이 시공하고 신용도가 높은 대한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안정성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장성의 첫 남양휴튼 브랜드 아파트로 차별화된 설계와 전 가구 황룡강 조망권 확보로 우수한 주거 환경을 자랑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보기집은 장성군 황룡면 장산리 일원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