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지훈♥아야네, 日 결혼식 사진 공개…영락없는 선남선녀

입력 | 2024-01-25 15:08:00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가 일본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미우라는 지난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최근 컴퓨터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한 일본 결혼식 사진(결혼식 사진 1~2년 있다가 데이터 확인하는 거 국룰이죠?)”라고 적었다.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잘 나왔어서 너무 기뻐요. 코로나가 아직 완전히 풀리지 않았을 때라 식장은 2달 전 드레스도 1주일 전에 고른 준비 기간이 짧은 결혼식인데도 불구하고 모든 것이 완벽했던 순간들”이라고 돌아봤다.

미우라는 “한국에서 못해서 아쉬워 했던 나를 위해 비용이 좀 나가는데도 야외식을 허락해준 남편에게 고마웠던 마음이 사진 볼 때마다 올라올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일본에서 찍은 결혼식 사진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이지훈과 아야네는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냈다.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일본에서의 결혼식 사진 다시 보니 아련하네요. 영원히 행복하세요”, “두분 웃는 모습 진짜 예뻐요”, “아름다운 사진들을 보여줘서 고마워요. 항상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1979년생인 이지훈은 14살 연하 일본인 미우라와 2021년 결혼식을 올렸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