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 Info/Beauty] 올해 가장 기대되는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
궁중비책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 어워즈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 어워즈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19만여 명의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약 245만 건의 설문 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궁중비책은 베이비케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도 5년 연속 수상
궁중비책은 조선 왕실에서 원자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던 보양법과 현대 과학의 기술력이 결합해 탄생했다. 특허 성분 ‘로얄오지콤플렉스™(Royal Oji Complex™)’를 함유한 프리뮨 라인과 보습과 세정, 선케어 등 40여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궁중비책을 대표하는 프리뮨 라인은 식약처 및 EU가 지정한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하는 향을 사용했으며,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알러젠 프리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품질 테스트를 완료했다.
궁중비책은 뛰어난 제품 경쟁력과 소비자 선호도를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시상식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고객이 직접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산출된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라 심사가 진행되는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K-NBA, Korea-National Brand Awards)’을 5년 연속 수상했으며, 화해 사용자가 직접 남긴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16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국내외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며 사랑받아온 노력이 베이비케어 부문 1위 수상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하여 영유아 브랜드 대표 주자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궁중비책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