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PICK] 밸런타인데이 특별 상품 선보여 팝업-MD-티 클래스 등 다양 3월 14일 화이트데이와 연계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유통업체들의 마케팅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14일까지 김포공항점을 포함한 5개 점포에서 큐레이션숍 ‘시시호시’와 브랜드 ‘피으’가 컬래버레이션한 ‘하트 투 하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제공
즐거운 설날이 지나고 달콤한 밸런타인데이가 돌아왔습니다. 어느덧 2월과 3월의 14일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선사하는 날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번 주 이주의 픽은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사랑을 확인하기 좋은 업체들의 밸런타인데이 행사와 상품을 소개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5개 점포(김포공항점, 인천점, 평촌점, 동탄점, 부산본점)에서 다음 달 14일까지 ‘하트 투 하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큐레이션숍 ‘시시호시’와 모든 굿즈에 시그니처 하트 로고가 새겨진 브랜드 ‘피으’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합니다. 머그컵, 초콜릿, 토트백 등 단독 굿즈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 캔디 등 스위트 디저트만 모아놓은 공간도 준비됩니다.
특별한 상품들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곰돌이 모양의 초콜릿 ‘비마인 베어 초콜릿’과 하트 모양의 ‘하트 파베 초콜릿’을 판매합니다. 텀블러, 머그 등 MD 상품을 밸런타인데이 전용 포장 박스에 증정하며 16개입 구성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2종’도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던킨 역시 초코 티라미수 도넛, 더블 카카오 도넛 등 초콜릿 상품들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할인 판매합니다.
풀린 날씨만큼이나 로맨틱함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입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하루를 선사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정서영 기자 cer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