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넌바움294
협성건설이 부산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일원에 건립되는 하이엔드 아파트 ‘테넌바움294’를 분양 중이다. 지하 6층∼지상 39층, 2개 동, 전용면적 84㎡, 294가구 규모다. 저층 일부를 제외하고 광안리해수욕장 오션 뷰와 광안대교 뷰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와 세컨드하우스를 마련해 모든 입주민이 탁 트인 조망과 고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외관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커튼월룩을 적용해 최상급 하이엔드의 면모를 갖출 예정이다.
주방에는 미국의 고급 빌트인 가전 브랜드인 데이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인덕션 등 주방 가전과 이탈리아 팔멕 후드, 제시 수전, 독일 해커 주방 가구 등 유럽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구와 가전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친환경 자재 등급표 중 최우수 등급(SEO)의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환경친화적 주거 공간을 실현한다.
단지는 부산을 대표하는 복합 상업 업무 지구인 센텀시티, 마린시티와 인접해 있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전당 등 여러 문화, 쇼핑 시설을 누릴 수 있다. 민락공원은 단지와 연결돼 있고 민락수변공원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민락공원에는 어린이 복합 공간인 ‘들락날락’이 조성될 예정이다.
테넌바움294는 단지에서 본보기집을 확인할 수 있으며 3월부터 입주 가능하다.
김신아 기자 sin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