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 스페셜]동국 알부민 골드프리미엄
동국 알부민 골드프리미엄.
‘기운이 없어 보인다’ 혹은 ‘피곤해 보인다’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면 1차적으로 몸의 해독 작용을 하는 간과 신장의 문제를 의심해 봐야 한다. 이 두 장기는 쉴 새 없이 움직이며 외부에서 들어오는 독소뿐 아니라 몸 내부 신진대사 과정에서 생기는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 역할을 한다.
5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동국제약의 자회사 동국헬스케어홀딩스에서 간편하게 마시는 알부민 영양제인 ‘동국 알부민 골드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알부민 복합물 79.81%, L-아르기닌 60㎎, 비타민 C 75㎎, L-아스파트산 60㎎을 혼합한 액상이다. 복용법은 1일 1회(30㎖), 식전, 식후 아무 때나 복용해도 되는데 최근 연구 결과에 의하면 식전 복용이 식후 복용보다 효능이 좋다.
알부민은 단백질이고 단백질의 원료는 아미노산이다. 즉 단백질을 공급해줘야 아미노산을 섭취하고 흡수해서 다시 우리가 필요한 알부민을 만들 수 있다. 기본적으로 단백질을 공급하는 게 첫 번째 방법이다.
동국헬스케어홀딩스 관계자는 “알부민은 부작용이 없어 항생제 등의 약물 효과를 보고 싶은 사람이나 수술 후 빠른 건강 회복이 필요한 사람, 알부민 수치가 낮아 걱정인 사람, 기력이 떨어져 힘들어하는 부모님,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지친 직장인, 바쁜 일상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 술·담배를 많이 하는 사람에게 권한다”고 전했다.
마시는 알부민 출시 기념으로 백화점 가격에서 최대 50% 할인한 금액으로 1박스(1개월분)를 29만8000원에 제공하며 2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