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삼성스토어
2023년 판매량 전년比 25% 성장 …한국품질만족지수 5년 연속 1위
삼성스토어는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이 2017년 판매 시작 이후 매년 약 20% 이상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며 2023년 누적설치 3만 5000세대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부동산 경기침체와 경제성장률 하락에도 불구하고 지난 해에는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25% 성장했다.
삼성스토어는 창문형, 스탠드, ,벽걸이, 업소용 냉난방기와 시스템에어컨까지 삼성전자 에어컨 풀라인업을 체험·상담·구매까지 원스탑 쇼핑이 가능한 전문 브랜드 매장이다.
프리미엄 모델인 BESPOKE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에 탑재된 AI 기능에 대한 관심도 증가 추세다. 빅테이터 기반으로 스스로 판단하고 학습해 온도와 습도, 공기질까지 케어하며 집을 최적의 상태로 맞춰주는 'AI 맞춤쾌적' 기능,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실내 공기질을 측정해 필요시 자동으로 청정 기능을 수행하는 'AI 청정기능', 상황에 맞게 에너지를 절감해주는 ‘AI 절약모드’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다.
또한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한국표준협회(KSA)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시스템 냉난방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사진제공=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혼수·이사 특별기획전 10만 포인트, 시스템에어컨 3만 대 설치 돌파 기념 10만 포인트, 한국품질만족지수 5년 연속 1위 기념 10만 포인트 제공으로 최대 3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동시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과 2품목 이상의 가전을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BESPOKE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신모델과 함께 구매 시 에어컨 대당 10만 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