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골프3기 원우회 사진. 연세대학교 제공
정체된 골프 실력의 벽을 뛰어넘어 실전 필드에 강한 품격 있는 리더 양성!
연세대학교에서는 최상의 골프 교육과 최고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골프 문화를 제공하고자 ‘연세 골프 최고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골프장 실전 평가 및 프로암 라운드를 비롯해 세미필드(파3)에서 이루어지는 숏 게임과 골프학 개론, 스윙 및 클럽 이론, 규칙 등 커리큘럼이 다양하다.
골프 이론가 정헌철 운영위원장, 고준영 KPGA 시니어 투어 프로가 이끄는 전담 프로 강사진을 비롯해 SBS ‘생활의 달인’의 골프 레슨 달인 문정욱 프로, 2018년 챔피언스투어 2차 우승자 문지욱 프로, 1995년 한국오픈 우승자 권영석 프로, 2020∼22년 KLPGA 3년 연속 챔피언스투어 상금왕 김선미 프로, 국가대표 및 국가대표 감독 출신 성시우 프로 등이 강의한다.
입학식은 5월 16일, 수료식은 11월 27일 열린다. 이론 수업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반∼9시 10분 연세대 이윤재관 최고위 강의실에서 저녁을 포함한 2개 강좌로 진행된다. 실습은 매주 목요일 오후 서울 근교 연습장, 세미필드(파3), 골프장 등에서 열린다. 모집 인원 40명 내외. 기업 및 단체 임원급 이상 경영자, 분야별 전문가 및 사회 지도층 인사 등이 대상이다. 문의 최고위 과정 사무국.
최고야 기자 bes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