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삐아(BBIA), 신제품 ‘오버 글레이즈 스틱’ 자사몰 ·네이버 선런칭

입력 | 2024-03-11 11:47:00


뷰티 브랜드 삐아(BBIA)가 신제품 ‘오버 글레이즈 스틱’을 자사몰과 네이버에서 선런칭 한다.

오버 글레이즈 스틱은 레이어링 한 번으로 시럽 코팅한 듯한 글레이즈광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멜팅밤 특유의 뭉개짐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끈적임도 없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여기에 멘톨 성분 함유로 입술에 적당한 쿨링감과 즉각적 플럼팅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1호 오리지널 글레이즈 ▲2호 캔디 글레이즈 ▲3호 포도 글레이즈 ▲4호 피그 글레이즈 ▲5호 카라멜 글레이즈 ▲6호 초코 글레이즈 ▲7호 허니 글레이즈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된 것도 장점이다. 삐아스러운 독특한 컬러플레이로 단독 사용뿐 아니라 다른 호수와 조합해 나만의 컬러를 완성하기에도 좋다.

오버 글레이즈 스틱 선런칭은 11일 오전 10시이며, 삐아 자사몰과 네이버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11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선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오버 글레이즈 스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티커도 증정한다.

삐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오버 글레이즈 스틱은 컬러명부터 실제 발색까지 ‘맛있어 보이는 딜리셔스 글레이즈’로 촉촉하고 광택 넘치는 립 연출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드린다. 한 번만 발라도 맑고 선명히 발색되며,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워터리한 모이스처 제형으로 발림성 또한 우수하다”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