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 스페셜] BAT로스만스 편의점 입점 기념 내달 21일까지 할인 무게 75g,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이 같은 글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은 빠르게 변화하는 성인 흡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정확하게 캐치해 진화된 모델의 ‘글로 시리즈’를 연이어 출시한 덕분으로 시장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BAT로스만스는 온라인에 이은 오프라인으로의 소비자 접점 확대를 계기로 글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고객층을 넓혀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는 구상이다.
또한 하이퍼 에어의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오는 4월 21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하이퍼 에어 디바이스를 정가 대비 75% 할인된 9900원에 제공한다.
1회 충전으로 최대 20회 사용 가능[1]한 배터리 용량을 갖췄으며 연속 사용 횟수도 3회로 늘어나 사용자 편의성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하이퍼 에어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하기 때문에 연초 특유의 연기와 냄새, 재로부터 자유로워[2]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오프라인 판매처 확장을 통해 하이퍼 에어에 대한 성인 흡연자의 접근성을 제고하고 더 나은 대안으로서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BAT로스만스는 최근 글로 하이퍼 시리즈의 전용 스틱인 ‘네오’ 신제품 ‘트로피컬 블라스트’와 ‘핑크 블라스트’ 2종을 출시했다. 이로써 총 10종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돼 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트로피컬 블라스트와 핑크 블라스트 2종 모두 캡슐형 제품으로 캡슐을 터뜨리면 더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슈퍼 슬림 포맷’ 대비 담뱃잎 함량이 30% 증가한 ‘데미 슬림 포맷’을 사용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1] 완충 시 기준이며, 사용습관에 따라 사용횟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