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허스키 100마리의 위대한 탈출…“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입력 | 2024-04-02 15:13:00

중국 광둥성의 한 애견 카페서 허스키 100마리 탈출
누리꾼 “허스키들의 위대한 카니발, 나도 보고 싶다”



ⓒ뉴시스


중국의 한 애견 카페에서 허스키 100여 마리가 탈출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2일(현지시각)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광둥성의 한 쇼핑센터에서 허스키 100마리가 카페 밖으로 뛰쳐나가는 영상이 소셜미디어에서 화제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직원 후오는 “모든 허스키가 한순간에 카페 밖으로 뛰쳐나갔다”며 ”빨리 발견해서 다행”이라고 전했다. 직원들의 빠른 대처에 허스키들은 모두 카페로 돌아왔다.

후오는 “지난달 12일 카페 주인이 카페에 왔다”며 ”주인을 한동안 보지 못했던 허스키들이 흥분했다”고 설명했다. 그 순간 한 손님이 카페의 출입문을 닫지 않고 길을 나선 것이다.

흥분한 허스키들은 출입문으로 대탈출을 시도했다. 직원들은 즉시 따라갔고, 달아난 허스키 대부분은 직원의 품에 안겨 돌아왔다.

영상에서 후오는 “말 안 듣는 허스키들에게 벌 주기 위해 맛있는 닭다리를 줬다”는 농담을 던졌다.

이 영상을 본 현지 누리꾼들 ”마치 학교에서 학생들이 뛰쳐나오는 것과 같은 기쁨이다”, “허스키들의 위대한 카니발” 등 즐겁다는 반응을 보였다.

다른 누리꾼들도 ”허스키들아, 위대한 탈출을 즐기자”, “내가 저런 즐거운 탈출을 목격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등 반응을 보였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