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경기 용인시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푸바오가 대나무를 먹고 있다. 2024.2.22. 뉴스1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푸바오를 향한 그리움을 담아 SBS ‘푸바오와 할부지’ OST에 참여했다.
슬기가 부른 SBS ‘푸바오와 할부지’ OST 파트2 ‘넌 기쁨이자 행운이야 (Piano by 임인건)’는 3일 낮 12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신곡 ‘넌 기쁨이자 행운이야’는 푸바오와 함께했던 시간을 통해 힘들고 지쳤던 마음이 위로받고 힐링 되며 행복했었음을, 그리고 떠난 푸바오의 행복을 응원하는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와 모두의 마음을 애틋한 떨림으로 고백한 곡이다.
특히 그동안 푸바오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 슬기의 섬세한 보컬이 푸바오와의 만남과 이별,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기원하는 가사와 어우러져 푸바오와 함께여서 행복했던 지난날을 아련히 추억하게 만든다.
더불어 한국 재즈계의 레전드 피아니스트 임인건이 펼쳐내는 유려한 연주와 깊이 있는 그랜드 피아노의 사운드는 ‘할부지’가 푸바오를 안아주듯 슬기의 목소리를 포근하게 감싸며 곡의 매력을 높여준다.
슬기는 유니크한 음색과 탁월한 퍼포먼스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수의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의 OST에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슬기의 새 OST ‘넌 기쁨이자 행운이야’에도 높은 관심이 쏟아질 전망이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