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의 친환경 신제품 ‘일리 이지 파드 머신’
프리미엄 커피의 맛과 향을 보존하면서도 환경 지속 가능성 추구
91년 전통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è S.p.A)’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가 친환경 신제품 ‘일리 이지 파드 머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리 이지 파드 머신은 일리카페가 추구하는 친환경 정책을 고려해 디자인한 파드 커피 전용 머신으로, 프리미엄 커피의 맛과 향을 보존하면서도 환경적인 지속 가능성을 추구했다. 이지 파드 머신에 사용되는 파드에는 일리 블렌드의 압축된 커피가 담겨 있으며, 환경 친화적인 필터 종이로 봉인되어 있다. 사용한 파드는 퇴비 처리가 가능하여 우수하면서도 윤리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일리카페의 노력을 살펴볼 수 있다. 일리카페는 이탈리아 커피회사로는 최초로 사회적, 환경적인 운영 기업에게 주어지는 세계 최고 권위의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윤상진 큐로홀딩스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환경과 지속 가능성이 대두되는 시대에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친환경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는 동시에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신제품 일리 이지 파드 머신을 통해 환경 지속 가능성이라는 일리카페의 목표를 계속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일리 이지 파드 머신은 일리카페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출시 기념 20% 특별 할인과 틴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리카페 공식몰에서 특정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10% 추가 쿠폰도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 이벤트 기간까지 공식몰에서 일리 이지 파드 머신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파드 커피 5팩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