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100만 원대 보청기 부담스럽다면… 무선 음성 증폭기 선택을

입력 | 2024-04-18 03:00:00

㈜더드림홈쇼핑
고감도 완전 무선 스테레오 음성 증폭 이어폰




난청은 정도의 차이에 따라 경도 난청에서 고심도 난청까지 구분된다. 난청의 정도가 심하지 않을 때 조용한 곳에서 일대일 대화는 불편함이 없지만 주변이 시끄럽고 소음이 있는 곳에서 여러 사람의 말소리가 들린다면 놓치는 말이 많아지게 된다. 그래서 노화로 인해 난청이 시작된 어르신들 중에는 평소에는 귀가 잘 안 들리는 걸 못 느끼다가 은행, 병원, 관공서 등에서 업무를 볼 때 어려움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아직은 보청기를 낄 만큼 귀가 나쁘지 않은 것 같고 100만 원이 훌쩍 넘는 보청기를 사는 것도 부담스럽게 느껴질 때 증폭기를 사용해 보면 어떨까?

보청기를 구매하려면 병원이나 센터를 방문해 청력검사를 받고 피팅, 소리 조절까지 받아야 하지만 음성증폭기는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고감도 완전 무선 스테레오 음성 증폭 이어폰’은 보청기나 기존 음성증폭기와는 전혀 다른 이어폰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주위 시선 때문에 보청기를 꺼리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대화, TV 시청, 전화, 공연 관람 등 일상생활에서 선명하고 또렷하게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5단계 음성 증폭 크기 조정으로 소리를 조절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감도 음성 증폭 이어폰은 터치 버튼으로 쉽게 음성 증폭이 활성화돼 외부 환경에 맞게 음량을 조절하며 사용 가능하다. 음성 증폭용 고감도 마이크 2개를 탑재해 선명하고 또렷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 블루투스 이어폰 형태로 주변에서 눈치채지 못하도록 자연스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좌우 양방향 듀얼모드 사용 시 좌우 채널 동시에 수신이 가능하고 핸즈프리 통화 시 편리하고 또렷하게 통화할 수 있다. 음성 증폭 이어폰은 양쪽 이어폰이 자유로운 스테레오 시스템 기술이 적용돼 선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감도 완전 무선 스테레오 음성 증폭 이어폰 출시 기념으로 50% 할인된 금액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박윤정 기자 ongo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