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하티스트, 론칭 5주년 기념 신상품 출시

입력 | 2024-04-18 11:58:00

하티스트 2024년 봄여름시즌 신상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하티스트는 론칭 5주년을 기념해 5주년 기념 한정 제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티스트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패션을 지향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2019년 4월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론칭한 이래, 겉으로는 구분되지 않지만 숨겨진 디테일을 통해 비장애인과 장애인 누구나 멋있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하티스트는 론칭 5주년을 맞아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면서 기념 로고가 반영된 한정 티셔츠를 선보였다.

또 앉은 자세에 최적화된 핏을 구현한 대표 상품 ‘시티드 핏 팬츠’를 스탠다드·스트레이트·테이퍼드·코쿤핏 등 다양한 핏으로 구성했다. 모든 상품은 휠체어 사용자의 신체 특성을 반영해 액션 밴드와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돕는 긴 지퍼와 지퍼 고리, 마그네틱 버튼 등 편리한 기능을 적용했다.

하티스트는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 및 기저질환자, 시니어 등 운동소외계층을 위한 O2O 맞춤형 헬스케어를 제공하는 서비스 ‘어댑핏’과 함께 ‘배리어프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 및 하티스트의 티셔츠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명구 하티스트 그룹장은 “하티스트가 론칭 5주년 기념 한정 로고 티셔츠를 포함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를 위한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며 “어댑핏과 함께 특별한 캠페인을 통해 배리어프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