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력교정 후 각막이영양증 약물치료 성공”
치료 대상 모든 환자는 수술 전에 갑작스런 눈 통증이나 외상을 입은 적은 없었으며 계획된 검사와 절차에 따라 양쪽 눈에 스마일 수술을 받았다. 수술 중 각막 상피 이상이 54%에서 관찰됐고 수술 후 85%의 환자에서 1주일 이내에 상피 결손이나 혼탁 등 각막 이상 소견이 나타났다.
이번 논문은 시력교정 수술 후 예기지 않게 선천적 각막질환이 발현한 경우 비수술 약물적 처치로 시력을 회복하는 대처 방식을 국제 학술지를 통해 최초로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 ‘사리돈-에이정’ 광고모델에 가수 장민호
바이엘 코리아는 ‘사리돈 하나면 다양한 통증까지 빠르게 싹!’이라는 메시지를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가수 장민호와 함께 주요 팬층을 포함한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장민호는 트로트계의 아이돌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만큼 중장년층에서 탄탄한 팬덤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친근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광고는 관절통, 두통, 근육통 등 다양한 통증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는 상황에서 사리돈 한 알로 통증을 15분 만에 잠재운다는 모습을 보여주며 효과 빠른 소염진통제라는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사리돈-에이정은 아세트아미노펜 복합 성분으로 신경통, 근육통, 두통 및 염증으로 인한 통증 등 다양한 통증에 대해 단일 성분 진통제 대비 빠른 효과를 나타내며 4시간 동안 약효가 지속되는 소염진통제다. 현재 전 세계 37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봄철 나들이 이용객이 몰리는 김포공항에 새로운 옥외광고를 시작한 액티넘EX골드는 ‘효과의 차이가 능력의 차이’라는 콘셉트로 눈, 목, 어깨 결림 등 통증과 봄철 피로에 지친 직장인에게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으며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봄철 신규 광고에서는 ‘MZ오피스’ 코너로 인기를 끌고 있는 SNL의 멤버인 권혁수, 김민교, 김아영이 모델로 활약하며 K-직장인의 필수 비타민 액티넘EX골드의 효능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배한준 대표는 “70년 역사를 보유한 ‘아리나민’의 한국 브랜드인 액티넘EX골드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국내외 유동 인구가 월 200만 명을 넘는 아시아의 관문인 김포공항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봄나들이와 여행으로 이용객이 늘어나는 김포공항에서 광고를 진행해 액티넘EX골드의 효능을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글로벌 종합비타민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액티넘EX골드는 육체 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개선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가 주성분인 비타민 B군 영양제로 현대인의 VDT 증후군인 눈의 피로와 목, 어깨 결림 등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 비타민 B 성분이 고함량으로 들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