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최고급 기반시설 조성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수목원보다 더 아름다운 조경과 조경 시설’을 목표로 조성됐다. 지난해 1233억원을 증액하며 과감한 시설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이곳 조경은 단순한 녹지를 넘어서 정교하게 설계된 수목원처럼 꾸몄다. 모든 세대가 계절의 변화를 감상하며 자연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소지자들의 내 집 장만 부담도 크게 낮췄다. DK아시아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의 계약금을 기존 10%에서 5%로 낮췄다. 중도금 대출의 경우도 전액 무이자로 제공해 총 분양가의 5%만 있으면 아파트 계약이 가능하다. 실제 34평 아파트의 경우 약 3000만 원 대로 구입이 가능하고 입주 시까지 추가로 들어가는 금액이 없다. 현재 중도금 대출이자는 은행별로 4~5% 수준으로 대출 상환 부담이 여전한 상황이라 자금 부담을 크게 덜 수 있게 된 셈이다.
동시에 1억 상당의 33가지로 제공되는 ‘풀옵션’도 제공된다. 각 실 마다 공기 청정 기능이 있는 최신 LG시스템 에어컨과 냉장과 냉동 그리고 김치냉장고로 구성된 LG 오브제 컬럼 빌트인 냉장고 그리고 세대 내 창고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주택전시관 앞으로는 다채로운 조경과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돼 주택전시관 방문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보다 여유로운 환경에서 주택전시관을 둘러볼 수 있게 했다.
입지적으로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입지적으로 아라뱃길이 가까우며 3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배산임수 지형이면서 단지 바로 앞에 정원처럼 이용 가능한 1만9000평의 중앙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편리한 교통 환경과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인천지하철 2호선 왕길역 역세권이면서 공항고속도로, 공항철도 등을 통해 인천 전역은 물론 강남권과 서울 강서(마곡), 김포 등 인접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입주자들은 DK아시아에서 제공되는 리무진 버스 서비스를 이용해 검암역은 물론 왕길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한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 동, 전용면적 59·74·84·99㎡, 총 1500세대 대단지로 공급된다. 입주는 올해 9월 예정이다.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