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트래블 따로함께 단체자유여행
스위스 체르마트.
일반 패키지는 여행 준비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지만 일정에 얽매인다. 자유여행은 자유롭지만 신경 써야 할 일이 너무 많다. 아이엠트래블 관계자는 “세미 패키지 상품은 일반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을 합쳤지만 식사와 많은 포함 사항 등으로 비싸지는데 이를 개선해 따로함께 단체 자유여행이라는 세미 패키지를 내놓았다”고 전했다.
아이엠트래블은 ‘이동은 안전하게 함께, 여행은 자유여행으로’를 내세우며 △프리미엄 세미 패키지 △세미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세미 패키지는 최대 20명이 이동과 여행을 모두 함께하며 4성급 시내 호텔에 투숙한다. 전일 조식과 매일 현지식을 제공하며 가이드 투어를 모두 포함한다.
아이엠트래블은 세미 패키지로 5개 유럽 상품을 출시한다. ‘바르셀로나&남프랑스 9일’은 남프랑스와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499만 원(YP 항공권 포함)부터다.
① 바르셀로나·남프랑스 9일
(직항 항공권 포함 459만 원∼)
남프랑스 베르동협곡.
② 스페인 일주 9일
(직항 항공권 포함 389만 원∼)
스페인 성가족성당.
③ 이탈리아 일주 10일
경이로운 로마에서 르네상스의 도시 피렌체, 운하와 수상의 도시 베네치아까지 문화와 역사, 예술, 쇼핑, 맛있는 음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이탈리아. 시내 호텔 연박(로마 4박, 피렌체 2박, 베네치아 2박)으로 매일 짐 싸서 이동하는 불편함 없이 편안히 여행에 집중한다. 도시 간 이동은 빠르고 안전한 고속열차를 이용한다. 일반 패키지와 달리 자유여행 시간에 보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을 찾아서 다닐 수 있는 세미 패키지.
④ 동유럽 3국 10일 (269만 원∼, 항공권 별도)
체코 프라하와 체스키크룸로프, 오스트리아 빈과 잘츠부르크,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알차게 여행하는 세미 패키지. 시내 호텔 연박(프라하 3박, 빈 3박, 부다페스트 2박)으로 매일 짐 싸서 이동하는 불편함 없이 편안히 여행에 집중한다. 도시 간 빠르고 안전한 기차 이동으로 시간을 아껴 여행자가 도시와 근교 도시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가장 자유롭고 편안한 동유럽 세미 패키지 상품을 완성했다.
⑤ 영프스이 15일 (399만 원∼, 항공권 별도)
서유럽 핵심 도시 런던·파리·인터라켄, 루체른, 베네치아, 피렌체, 로마를 인솔자와 함께하는 영프스이 15일 코스로 배낭여행 스타일의 스테디셀러 상품. 런던에서 파리는 유로스타로 이동하고 유럽 내 이동은 유레일패스를 이용한 기차 이동이 기본이다. 일반 패키지와 달리 빠르고 안전한 기차로 이동해 시간을 아끼고 여행에 집중한다. 나이 제한은 없지만 내 짐은 내가 직접 옮길 정도의 힘이 있어야 참여할 수 있다.
아이엠트래블 세미 패키지베테랑 인솔자가 매일 여행지와 맛집
정보 제공 (8∼10월 출발 가능)
헬스동아 취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