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 동원F&B 초간편 즉석밥 ‘양반 비빔드밥’ 100% 국산 쌀에 자연 재료 한가득 상온에 두고 먹을 수 있어 더 편리
양반 브랜드 모델 정해인이 ‘양반 비빔드밥’ 용기 타입 3종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 제공
양반 비빔드밥은 100% 국산 쌀과 풍부하게 담긴 각종 자연 재료가 이미 비벼져 있는 형태의 상온 즉석밥 제품이다.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양반’의 비법 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꽉 채워 넣어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동원F&B ‘양반 비빔드밥’ 3종
양반 비빔드밥 용기 타입 3종은 △매운참치 비빔밥 △불고기 비빔밥 △돌솥비빔밥 등이며 파우치 타입 3종은 △참치김치 비빔밥 △불고기 비빔밥 △짜장밥 등으로 구성됐다. 용기 타입에는 숟가락과 참기름 별첨이 들어 있어 간편하면서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양반 비빔드밥은 최고의 품질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신개념 K푸드 레디밀”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혁신적인 제품으로 K푸드 열풍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F&B의 양반은 1986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한식 HMR 브랜드로 한식의 본질적인 가치인 맛과 품격은 물론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다. 양반죽과 김부터 밥, 김치, 국탕찌개, 적전류 등 다양한 반찬류에 디저트로 식혜, 수정과, 오미자차 등 전통 음료와 김부각까지 곁들이면 부족함이 없다. 이처럼 양반의 제품군을 상황과 취향에 따라 조합하면 맛과 영양이 풍부한 ‘한식 한 상’을 간편하게 차려낼 수 있다.
양반은 원재료의 맛과 수준을 한 단계 높인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하는 동시에 차별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신규 CF 론칭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