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움을 받아들이는 데 익숙한 ‘잘파세대’는 한층 강력해진 삼성월렛 업데이트에도 가장 적극적이다.
실제 1020세대의 삼성월렛 업데이트 전환율은 개시 한 달 만에 80%를 돌파하며 모바일 지갑 시대로의 변화를 리드하고 있다.
“엄카보다 당당하고 편하다” “학교나 학원 갈 때는 물론이고 주말까지 유용하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새로워진 일상에 만족감을 표현했다.》
삼성월렛으로 어디서나… 당당한 10대의 하루
수업이 끝난 후 학교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거나 반납할 때도 간편하다. 삼성월렛에 있는 모바일 학생증 바코드로 쉽고 빠르게 본인 인증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방과 후에도 삼성월렛은 기동성을 높여준다. 수업 중간의 짧은 간식 시간이나 학원 버스 타기 전 소중한 자투리 시간도 삼성월렛만 있으면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삼성월렛은 한 번의 스와이프만으로 CU, GS25 등 편의점에서 결제부터 멤버십 자동 적립까지 가능하다.
10대 일상을 더욱 스마트하고, 자유롭게 만드는 삼성월렛
삼성월렛은 경제 관념이 성숙해지는 요즘 청소년들을 위해 ‘토스 유스카드’와 ‘카카오뱅크 mini카드’ 등 금융사의 선불형 체크카드와 만 4세부터 쓸 수 있는 ‘삼성페이 충전카드’ 등을 지원하며 사용 연령층을 확대했다.
삼성월렛에서는 ‘페이 플래너’로 날짜별, 카테고리별 지출 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자신의 지출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10대들은 ‘페이 플래너’와 함께 합리적인 소비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삼성월렛은 10대의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기능으로 지갑 없이 편하고 트렌디한 일상을 만들어 주며 잘파세대에게 당당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있다.
삼성월렛 좀 써본 10대의 리얼 후기
“쉬는 시간을 더 여유롭게,
삼성월렛만 있으면 안심이에요!”
“소비도 주도적이고 계획적으로,
이젠 ‘엄카’ 대신 ‘삼월’이죠!”
“영화부터 여행까지,
주말이 더 자유로워졌어요!”
※‘티머니’는 만 14세 이상, ‘이동의즐거움’은 만 6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음. ※교통카드 기능: 삼성월렛 내 교통카드 충전 가능한 결제수단(신용카드, 체크카드, 휴대전화 결제)을 등록한 경우 사용 가능함. ※학생증: 삼성월렛 모바일 학생증 사용 시점에 전학, 퇴교 등의 사유로 소속 학교 학생이 아닐 시, 입증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학교 측은 일절 책임지지 않음. 이미 체크카드를 등록하여 사용 중인 사용자는 삭제 후 재등록 시 학생증 추가가 가능. ※고등학교 학생증 지원 학교: 하나고, 장충고, 휘문고, 경문고, 경신고, 대광여고, 금호고, 서울과학고, 광주소프트웨어마이스터고, 가온고, 호수돈여고, 서울외국어고, 부산보건고, 청주신흥고, 동일공업고, 성덕고, 옥과고, 진위고, 서대전여고(추후 지원 확대 예정) ※멤버십 자동적립: SPC, CU, GS25, 세븐일레븐 ※청소년 신용카드, 체크카드, 카카오뱅크 미니 온라인 결제 가능, 카카오뱅크 미니, 토스 유스카드는 선불카드가 제한되어 있는 온라인 마켓에서는 이용 불가. ※페이 플래너: 만 14세부터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