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동원홈푸드, 가수 비비 내세운 ‘비비드키친’ 광고 영상 공개

입력 | 2024-05-23 17:53:00

비비드키친 TV CF 



동원홈푸드가 가수 겸 배우 ‘비비’를 모델로 한 식단 관리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맛있는 저칼로리의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저칼로리∙저당 제품이지만 소스 본연의 개성 있는 맛은 그대로 살아있는 비비드키친 소스의 특징을 강조했다. 제품 모델 비비는 ‘저칼로리 소스라고 맛을 포기하시면 그게 소스입니까?’라고 반문하고 비비드키친이 ‘소스답게 쨍한 맛’이라며 감탄한다.

유튜브와 SNS에서 공개한 영상에서는 판매량이 높은 3가지 제품 (저칼로리 스위트칠리소스,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 저당 굴소스)의 소개와 함께 TV CF에서는 볼 수 없는 비비의 개성있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비비드키친’은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 등 1000개 이상의 고객사에 소스, 시즈닝, 프리믹스 등을 공급해온 국내 B2B 조미식품 시장 1위 동원홈푸드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다.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저당 소스는 100g당 열량과 당류 함량이 각각 40kcal, 5g 미만으로 저칼로리∙저당 표시 기준을 충족하며 ‘식단 관리 필수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500만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미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했다.

광고를 시작으로 23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CF에 등장하는 인기 제품 3종을 한정수량 50%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평소 건강한 식단 관리를 추구하며 실제로 ‘비비드키친’ 소스를 애용해온 비비를 모델로 발탁하게 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식단관리를 하는 고객을 비롯해 건강한 음식을 찾는 모든 소비자가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저당 소스의 매력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